jsfl - flash에서 노가다 작업을 한번에 처리 해보자 . 정보
Flash jsfl - flash에서 노가다 작업을 한번에 처리 해보자 .본문
            
            
                        1. 모든 무비클립에 Linkage를 걸어주는 jsfl
 
                
                
                   - 첩부파일 Linkage.jsfl
- 
var libItems = fl.getDocumentDOM().library.items;
- 
- 
for( i = 0; i < libItems.length; ++i ){
- 
if( libItems[i].itemType == "movie clip" ){
- 
libItems[i].linkageExportForAS = true;
- 
libItems[i].linkageExportInFirstFrame = true;
- 
}
- 
}
2. 1번의 반대 모든 무비클립의 Linkage를 없애는 jsfl
   - 첩부파일 UnLinkage.jsfl
- 
function init(){
- 
fl.outputPanel.clear();
- 
- 
var dom = fl.getDocumentDOM();
- 
if (dom == null) { alert("Cannot execute JSFL script. \nError: No Open Document"); return; }
- 
- 
var item_array = fl.getDocumentDOM().library.items;
- 
var i = item_array.length;
- 
while(i--){
- 
var item = item_array[i];
- 
if(item.itemType == "movie clip"){
- 
item.linkageExportForAS = false;
- 
fl.trace("Examining "+(item_array.length - i)+" of "+item_array.length+": "+item.name+" ("+item.itemType+")");
- 
fl.trace(" -- Prepared library item: "+item.name);
- 
}
- 
}
- 
}
- 
- 
init();
3. 라이브러리의 모든 이미지를 무손실압축(png)로 변경하고 AllowSmooth 적용
   - 첩부파일 AllowSmoothing.jsfl
- 
var libItems = fl.getDocumentDOM().library.items;
- 
- 
for( i = 0; i < libItems.length; ++i ){
- 
if( libItems[i].itemType == "bitmap" ){
- 
libItems[i].allowSmoothing = true;
- 
libItems[i].compressionType = "lossless";
- 
}
- 
}
4. 라이브러리의 객체들을 종류별로 폴더에 정리합니다.
    종류는 sound, bitmap, button, graphic, movie clip 입니다.
      - 첩부파일 Arrangement.jsfl
- 
var lib = fl.getDocumentDOM().library;
- 
var libItems = lib.items;
- 
- 
lib.newFolder("Audio");
- 
lib.newFolder("Bitmap");
- 
lib.newFolder("Buttons");
- 
lib.newFolder("Graphics");
- 
lib.newFolder("Movie Clips");
- 
lib.newFolder("Miscellaneous");
- 
- 
for( var i=0; i<libItems.length; ++i ){
- 
if(libItems[i].itemType == "sound"){
- 
lib.moveToFolder("Audio", libItems[i].name, true);
- 
}else if(libItems[i].itemType == "bitmap"){
- 
lib.moveToFolder("Bitmap", libItems[i].name, true);
- 
}else if(libItems[i].itemType == "button"){
- 
lib.moveToFolder("Buttons", libItems[i].name, true);
- 
}else if(libItems[i].itemType == "graphic"){
- 
lib.moveToFolder("Graphics", libItems[i].name, true);
- 
}else if(libItems[i].itemType == "movie clip"){
- 
lib.moveToFolder("Movie Clips", libItems[i].name, true);
- 
}else{
- 
lib.moveToFolder("Miscellaneous", libItems[i].name, true);
- 
}
- 
}
4. 열려있는 fla파일을 한번에 퍼블리싱하는 jsfl
      - 첩부파일 PublishAll.jsfl
var flDocs = fl.documents;
for( var i=0; i<flDocs.length; ++i ){
        flDocs[i].publish();
}
[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11-10-31 16:50:06 Flash에서 이동 됨]
                    
                        
                추천
                
1
                
    1
댓글 2개

                
                    헉... 자료좋네요..
ㅋ
근데 첨부파일은 없으니 보고 만들어서 써야할듯
감사
                    ㅋ
근데 첨부파일은 없으니 보고 만들어서 써야할듯
감사
                
                    전 4버을 가장 유용하게 사용 했다는 퍼블리싱 많이 해야 되는 경우 .ㅋㅋ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어요 ㅎㅎ;